이슈콕콕

숙박대전 쿠폰(+추가혜택) 본문

상식 및 관심

숙박대전 쿠폰(+추가혜택)

₳⨋⨘૱₾ 2021. 11. 2. 11:38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루어짐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 대전이 국내 여행사와 OTA 약 50여 곳이 참여해 프로모션에 나섭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전국의 10개 지역 ▲강원도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부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 울산광역시 ▲인천광역시 ▲ 충청남도에 있는 숙소를 7만원 초과한 가격에 예약할 경우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 일 쿠폰을 발급해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숙박 대전 쿠폰은 11월 3일까지 각 여행사 및 OTA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이용한 입실 기간은 11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 여기어때 ▲ 야놀자 ▲ 투어비스 ▲ 티몬 ▲ 현대카드 PRIVIA ▲11번가 ▲인터파크 ▲G 마켓 등이 참여하니 쿠폰 발급을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할인권을 받으실수 있으며 여행사별 추가 혜택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어때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 원을 추가 할인합니다.

 

야놀자

 

강원도 숙소와 교통, 레저 상품을 함께 예약하면 결제액 30% , 최대 3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중복할인 적용이 가능한 최대 2만 원 할인쿠폰도 발급해주는 단독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되며 , 지역 편에 해당하는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합니다.

 

웹투어

 

카카오페이 추가 1만 원 혜택이 있습니다.

 

 

그 밖에 현재 실시되고 있는 체육쿠폰 및 서울시 헬스케어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타3만 체육쿠폰 신청방법(+주의사항)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실내 민간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1타 3만 체육 쿠폰' 사업 접수를 11월 1일 시작합니다. 1타 3만 체육 쿠폰은 실내체육시설 및 비대면 코칭 서

issuenow.tistory.com

 

 

온서울 건강온 스마트 헬스케어(+신청방법)

서울시는 서울형 스마트 헬스케어 '온서울 건강온'이라는 이름으로 11월 1일부터 만 19세~ 64세 서울시민 5만 명을 모집해 5일부터 순차적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온서울 건강온은 ICT 기술을 기반으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