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롯데시네마 백신 패스관 이용방법 본문

상식 및 관심

롯데시네마 백신 패스관 이용방법

₳⨋⨘૱₾ 2021. 11. 1. 17:29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3일부터 영화 관람을 하면서 팝콘 등의 음식물 취식이 가능하며 좌석 간 띄어앉기가 해제되는 '백신 패스관'을 운영합니다.

 

 

 

백신 패스관 운영에 따른 고객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홈페이지나 모바일 예매시 '백신패스관'을 별도 표기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운영 비율을 점차 확대할 전망입니다.

 

 

또한 영업시간 제한이 해제됨에 따라 평일 늦은 저녁이나 주말, 연휴에도 심야에 영화를 관람할수 있게되 백신패스관에서는 ▲ 음식물 취식가능 ▲ 띄어 앉기 해제와 함께 ▲ 운영시간도 해제되면서 코로나 19이전과 같이 영화관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접종 완료 확인방법

백신패스관은 백신 접종 완료후 14일이 경과한 접종완료자는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① 보건복지부 앱 및 COOV와 연동된 전자출입명부( 카카오, 네이버) 에서 확인가능하며 ② 예방접종증명서를 지참하셔도 됩니다.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 3가지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준비가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예방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사적모임, 결혼식 참석 인원 확대등 각종 인센티브가 적용되면서 예방접종 확인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예

issuenow.tistory.com

 

백신 미접종자는 아래의 경우 입장이 가능합니다.

 

① 48시간 내 문자 혹은 지류증명서를 지참한 PCR음성확인자

② 18세 이하 ( 21년 기준 2004년생/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

③ 보건소에서 발급된 격리 해제 확인서를 소지한 '확인후 완치자'

④ 의학적 사유에 의한 백신접종 예외자 ( 이상 소견서 제시시) 

 

다만 백신 패스관에서도 취식중 마스크를 제거하는 상황 외에는 상시 마스크 착용은 유지됩니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11월 1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6천원 영화할인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일주일을 기준을 1인 2매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