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경기도 청년 지원금 복지포인트 신청방법 본문

상식 및 관심

경기도 청년 지원금 복지포인트 신청방법

₳⨋⨘૱₾ 2021. 11. 2. 14:48

경기도가 도내 청년 노동자들의 복리후생과 처우 개선을 위한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참여자 6천 명을 11월 15일까지 공개 모집합니다.

 

 

 

 

 

 

모집대상

청년 복지포인트 사업은 경기도 소재 중소· 중견기업, 소상공인 업체, 비영리법인에서 주 36시간 이상 근무하는 재직자 중 월 급여 270만 원 이하인 만 18~ 34세 경기도 내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연간 120만 원 상당의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는 내용이며 올해부터 병역 의무 이행자는 병역 기간만큼 신청연령이 최고 만 39세까지 연장됩니다.

 

신청기간

11월 1일 ~ 11월 15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신청방법

① 청년 노동자 지원사원 검색 후 홈페이지 바로가기

 

② 청년 복지포인트 베너를 통해 참여 신청하기

 

이후 신청자를 대상으로 ▲월 급여( 건강보험료)가 낮은 순으로 선발하고 동점자의 경우 ▲직장 근속기간 ▲ 경기도 거주기간 등을 고려해 11월 30일 최종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선정 대상자는 청년 복지포인트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인 '경기 청년몰'에서 ▲문화생활 ▲자기개발 ▲건강관리 ▲가족 친화 등 다양한 품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경기도 일자리 재단 상담콜센터 ☎ 1577-0014로 연락하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백신 패스관 이용방법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3일부터 영화 관람을 하면서 팝콘 등의 음식물 취식이 가능하며 좌석 간 띄어앉기가 해제되는 '백신 패스관'을 운영합니다. 백신 패스관 운영에 따른 고객 혼선을 방지하

issuenow.tistory.com

 

1타3만 체육쿠폰 신청방법(+주의사항)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실내 민간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1타 3만 체육 쿠폰' 사업 접수를 11월 1일 시작합니다. 1타 3만 체육 쿠폰은 실내체육시설 및 비대면 코칭 서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