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할로윈 마스크 BEST 3 본문

상식 및 관심

할로윈 마스크 BEST 3

₳⨋⨘૱₾ 2021. 10. 16. 16:40

10월 31일은 핼러윈데이입니다. 올해도 역시 집에서 단촐하게 즐기는 홈로윈 트렌드가 유지될 전망인데요 홈로윈은 집(Home)과 핼러윈(Halloween)을 합친 신조어로 언택트 또는 소수의 지인들과 모여 집에서 즐기는 핼러윈이라는 뜻이랍니다.

핼러윈 하면 역시 코스튬 및 각종 소품들을 검색해보기 마련인데요 마스크를 문신처럼 하고 다니는 요즘 역시 핼러윈 마스크를 빼놓을 수 없겠죠. 포스팅을 통해 이번 핼러윈에 유행이 될 마스크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 게임 마스크

두말하면 잔소리, 전 세계적으로 핼러윈 시즌 빅 아이템은 역시 오징어 게임 관련 소품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 하반기 초대박 아이템으로 역시나 핼러윈 시즌 인싸템이지 싶습니다.

마스크 할로윈 판박이

저렴한 가격에 튀지 않으면서도 소소하게 기분 내볼 수 있는 깜찍한 판박이들이 있습니다. 마스크 위에 살짝 문질러주면 작은 무늬들은 애교 있는 느낌으로 커다란 무늬는 나름 강렬하게 분위기 내볼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할로윈그림 마스크

꾸밀 필요없이 마스크 자체가 핼러윈 무늬로 제작된 상품도 있습니다. 일회용이 아닌 구리 항균 마스크로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들용은 깜찍한 무늬와 색감이고 성인용은 섬뜩함이 콘셉 인듯 합니다.

지금까지 요즘 높은 판매량 순위에 있는 할로윈 마스크를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인파속에서 코스튬으로 한껏 꾸며 즐기고 싶지만 올해도 역시 소소하지만 그래도 느낌있게 할로윈 마스크로 기분 내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 3가지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준비가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예방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사적모임, 결혼식 참석 인원 확대등 각종 인센티브가 적용되면서 예방접종 확인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예

issuenow.tistory.com

2021년 단풍 절정시기(+명소 BEST 5)

지난달 9월 30일 설악산 대청봉의 첫 단풍을 시작으로 2021년 올해 단풍 절정시기는 평년보다 3일 늦어진 10월 하순경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단풍 시작일은 전체 나뭇잎의 20% 정도가 물들었을 때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