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할매니얼 입맛 제품 살펴보기 본문

상식 및 관심

할매니얼 입맛 제품 살펴보기

₳⨋⨘૱₾ 2021. 9. 4. 11:23

할매니얼은 할머니를 사투리로 말하는 할매와 밀레니얼을 합성한 신조어로 할머니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나 옷차림을 즐기는 유행을 말합니다. 

 

지난해 6월부터 할매니얼이 유통업계에서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게 되었고 식품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면서 할매니얼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흑임자, 팔,쑥 베이스 제품이 계속 출시 중입니다.

 

할매니얼 입맛을 위해 출시된 제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파리바게뜨

 

 

국내의 대표 통팥 아이스크림 비비빅을 컨셉으로 비비빅의 통팥크림과 부드럽고 고소한 '비비빅 인절미를 반반씩 케이크로 즐길수 있는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를 비롯해 '더스퀘어 비비빅','비비빅 팥쉐이크'등 3종을 판매중입니다.

 

• 제품소개 홈페이지

 

바로가기

 

▶ 던킨

 

 

할매니얼 입맛을 대표하는 흑임자를 도넛 반죽, 글레이즈드에 넣어 고소한 맛을 살린 흑임자 꽈배기를 9월 신제품으로 출시 했습니다.

 

• 제품소개 바로가기

 

 

▶ 베스킨라빈스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전통의 맛을 살린 9월 이달의 맛'찰떡콩떡'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찰떡콩떡은 고소한 곡물 풍미를 더한 찰떡 아이스크림과 콩고물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인절미 떡 다이스와 바삭한 흑임자 볼이 쏙쏙 박혀있는 제품입니다.

 

▶ 풀무원

 

풀무원이 아닐비 非 와 밀가루를 합친 비밀빵집을 출시하며 할매니얼을 공략합니다. 감자,고구마, 옥수수 원물 모양을 재현해 시각적인 매력과 즐거움을 모두 높인데다, 속은 원물과 치즈로, 가공버터가 아닌 순수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 했습니다.

 

• 제품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커피빈

 

국내산 곡물을 활용한 오곡으로 만든 오구라떼, 단팥 아이스 블렌디드, 인절미 아이스 블렌디드를 출시 했습니다.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국내산 곡물들을 뉴트로 컨셉으로 기획한 제품들입니다.

 

• 제품정보 바로가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