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입소문난 발편한 신발 브랜드속 샌들 종류 본문

상식 및 관심

입소문난 발편한 신발 브랜드속 샌들 종류

₳⨋⨘૱₾ 2021. 5. 21. 11:13

여름이 다가와 샌들을 신고 싶지만 족저근막염, 평발, 무지외반증 등 때문에 포기하게 되는 예쁜 신발들. 하지만 바닥 쿠션이 좋아 발에 생기는 통증들을 잡아주면서 디자인도 만족스러워 입소문 난 신발 브랜드의 샌들 종류를 살펴보자

 

 

 

1. 락포트

착화감 좋은 신발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복원력과 탄력성이 뛰어난 쿠셔닝 소재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춘 신발이다

 

락포트 샌들 

 

 

2. 바이네르

고품격 이미지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착용감이 좋아 부모님 신발로도 많이 추천하는 신발이다.

 

바이네르 샌들

 

 

3. 클락스

예전의 유행이 다시 돌아와 인기를 끌고 있는 클락스. 착용감이 좋아 직구로도 많이 구매되고 있다.

 

 

클락스 샌들

 

 

4. 가버

승무원구두라고도 불리는 가버. 그만큼 편안하고 활용도가 높아 입소문 난 브랜드이다.

 

가버 샌들

 

 

 

5. 쿠에른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로 천연가죽과 라텍스 쿠션으로 착용감을 높인 신발이다.

 

 

쿠에른 샌들


 

 

편안함은 기본이고 디자인도 다양해 여러 연령층을 두루두루 소화해 내는 대표적인 브랜드들이다 보니 SNS상의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잇템으로 알려지고 있고 부모님 신발로도 추천할 만큼 인기 있어 선택함에 있어 후회 없을 것이며 샌달 뿐만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류도 다양해 사계절 편한 신발을 찾아볼 수 있다. 디자인은 이쁜데 딱딱하고 불편한 신발, 한번 신고 나면 발의 피로감에 스트레스받는 신발들은 뒤로하고 오래 걸어도 편하고 발의 여러 통증을 잡아주는 입소문 난 신발들로 생활의 질을 높여보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