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팔자주름 없애는 나만의 방법 본문

상식 및 관심

팔자주름 없애는 나만의 방법

₳⨋⨘૱₾ 2021. 5. 13. 01:31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피부는 수분이 부족하게 되어 탄력이 줄어들게 되고 건조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주름이 생기게 된다. 특히 민감한 얼굴 피부는 여러 가지 표정의 반복에 의해 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다. 팔자주름 없애는 법에 대해 검색해보면 여러 가지가 있지만 딱히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없는듯하다. 그중 몇 가지를 살펴보자.

 

 

 

올바른 수면자세

옆으로 누워서 자는 자세가 지속되면 당연히 생기기 마련. 하지만 나만의 숙면 자세가 있는것이고 자다가도 자연스럽게 바뀌게 되는 자세를 어찌 조절하란 말인가.

 

각종 기능성 화장품

물론 꾸준히 바르면 효과는 있겠지만 그 효과가 그때 뿐이거나 미비해서 그다지 느끼지 못하는 건 나만의 경우인가?

 

수분 보충및 보습

물론 피부보호에 중요하다지만 이건 팔자주름이 아닌 그냥 전반적이 피부에 관한 형식적인 이야기일 뿐이다.

 

콜라겐 등의 영양제 섭취

노화되는 피부를 위해 콜라겐 섭취가 중요하다고는 하나 수분과 보습하라는 것과 같은 맥락인듯하다.

 

팔자주름 방지 운동

입모양을 크고 다양하게 움직여 방지한다고는 하나 그 얘기를 듣거나 읽었을 때만 하게 되고 그냥 잊게 되는 방법

 

 

그렇다면 나만의 팔자주름 펴는 방법은? 바로 간단 마사지이다.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당장 따라 해 보자. 

① 양쪽 중지 손가락을 팔자주름 주변에 위치한 체 얼굴을 감싼다.

② 중지에 살짝 힘을 주어 팔자주름을 펴 주듯이 볼살을 살짝 끌어올린다.

③ 3~5초 정도 정지하기를 두어 번 반복한다.

 

마사지라고 하기엔 너무 간편하고도 간단한 동작이지만 아침저녁으로 로션을 바를 때마다 꾸준히 해준다면 팔자주름뿐 아니라 불독 살이라고도 불리는 입 옆에 불룩 튀어나오는 살들이 끌어올려지는 효과도 볼 것이다. 로션을 바르지 않은 맨살은 마찰이 일어나 피부에 무리를 주니 꼭 로션이나 크림 등을 바른 후 시도해보자. 피부관리는 꾸준함이 답이다. 물론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해줘야 하는 부담이 있으니 손쉬운 방법으로 평소에 관리는 게 현명한 피부관리법이 아닌가 싶다. 이게 뭐야 싶겠지만 정말 강추하는 방법이니 속는 셈 치고 한번 시도해보길!!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