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성년의 날 여성 선물 추천 3대 백 본문

상식 및 관심

성년의 날 여성 선물 추천 3대 백

₳⨋⨘૱₾ 2021. 5. 11. 01:32

만 19세가 되는 청년의 위해 매년 5월 셋째 월요일마다 돌아오는 기념일이 성년의 날이다.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특별한 선물은 뭐가 있을까?

 

 

 

과거엔 장미,향수,키스가 3대 필수 항목이었지만 요즘은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선물이 대세이다.그중 백은 여성의 필수템이자 10대때 지겹게 메고 다니던 백팩에서 벗어나 20대 데일리룩을 빛내줄 작은 토드백 혹은 크로스백은 여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잇템이다.

1.분크 백   2.로사케이 백   3. 로에베 백



요즘 중저가 브랜드중 인기있는 3대 브랜드 분크,로사케이,로에베 백이다. 드라마나 공항패션 사진 등에서 많이 노출되어 관심을 끌기도 했고 여기저기 다양하게 코디되며 실용성까지 있어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관련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종류를 비교해보고 받는 사람 취향을 생각해서 선택해보면 더 없이 기쁜선물이 될것이다. 성년의 날 선물이 아니어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전 연령 여성에게 사랑받고 있는 백이니 여성 선물용으로 더없이 좋을듯 하다.

 

 

 

분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vunque(분크)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는 Style & Life를 제안하는 Brand

www.vunque.com

 

 

로사케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로사케이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닌 국내 유일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

www.rosakshop.com

로에베 홈페이지 바로가기

 

Luxury gifts for women

Shop the latest collections of luxury gifts on the official LOEWE online store. Discover distinctive design, handcrafted by artisans.

www.loewe.com


'열정적인 사랑'을 꽃말로 가진 장미야 말로 진정한 사랑을 시작할 나이가 된 청년에게 딱 어울리는 선물이다. 열정과 사랑에 대한 기대감에 가득찬 청춘들에게 빨간 장미 한송이 정도는 더불어 선물하는 센스도 발휘해보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