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청주시'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청주시'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7. 17. 14:45

현대엔지니어링이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하이엔드 생활 숙박시설인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을 7월 분양합니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의 커뮤니티 시설은 단지 최상층에 배치되며 49층이라는 압도적인 높이에 들어서 동서남북으로 펼쳐진 청주 도심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이는 지하 혹은 저층에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되는 고정관념을 뒤집고 다른 생활형 숙박시설과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 투자의 장점

 

•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청약신청금은 무조건 환불된다

• 주택수 문제 등 아파트 청약과 무관하다

• 전매제한이 없다.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2 순환로 1229 청주 고속터미널

 

 

 

 

특징

 

◎ 청주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전망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부터 소규모 연회 및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연회룸, 느긋하게 즐길수 있는 옥외 스파& 사우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피트니스센터, GX룸까지 다양한 커뮤니티가 제공됩니다.

 

◎ 조식 서비스(딜리버리), 룸 클리닝, 세탁, 방문 세차,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등이 제공돼 수요자들은 차별화된 하이엔드 라이프를 완성하게 됩니다.

 

◎ 실내에는 완벽한 안전지대로 꼽히는 오픈 발코니가 각실마다 제공되며 7~8 명이 파티를 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설계돼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고 탁 트인 조망과 일조권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 유럽산 대형 세라믹 아트윌, 외산 포세린 타일 바닥, 세라믹 식탁, 유럽산 유색 수전 등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엘리베이터 홀과 실당 2.4대의 주차공간, 2.5~ 2.5m의 광폭 주차장까지 갖출 예정입니다.

 

 

인근 환경

 

◎ 1층에 버스터미널이 조성돼 광역 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충북선 청주역과 KTX 오송역도 인근에 있습니다.

 

◎ 차량으로는 경부 고속도로 청주 IC, 중부고속도로 서청주 IC, 청주 제2순환로 및 36번 국도를 통해 청주 시내, 외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2022년 12월 개통 예정인 흥덕 하이패스 IC를 통해 더욱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NC백화점, 롯데아웃렛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충북대학교 병원, 하나병원, 청주 현대병원, 가경동행정복지센터, 가경동 우체국 등의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부모산, 풍년골공원, 발산공원, 경산공원 등이 가까워 주변 환경이 쾌적하며 풍광초, 서원중, 충북 사대 부설중, 고, 청주외고도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양가

 

165타입들은 9~10억정도의 분양가가 예상됩니다.

 

 

분양 홍보관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35-23번지(터미널사거리 옆)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케아 효과 예정지 고덕 , 청주 분양 정보

 

이케아 효과 예정지 고덕 , 청주 분양 정보

이케아 효과는 이케아 가구들처럼 조립형 제품을 스스로 조립하면서 완성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더 큰 만족도를 얻는 효과를 말합니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에서는 이케아가 들어서는 지역의 부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