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강동구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강동구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7. 17. 14:15

HDC 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 고덕동 일원에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을 7월 말 분양 예정입니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쇼핑, 비즈니스,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신개념 복합공간이자, 워라밸 파크 콘셉으로 꾸며지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도록 도심 속 공원을 지향하면서 상업업무 문화를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도록 시설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층별 계획도

 

위치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353-23 일원

 

 

 

 

 

내부 특징

 

◎ 지하 6층 ~ 지상 21층, 연면적 약 30만 1,092㎡ 규모로 조성되며 판매시설,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 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37~ 158㎡, 업 부시설 총 598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 내부에는 파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조경 특화를 통해 설계된 '파크 아워스'도 조성됩니다. 하늘을 바로 앞에서 마주하는 듯한 인피니티 에지, 센트럴파크를 연상하게 하는 넓은 잔디광장과 한강 조망이 가능한 스카이 워크에 이르기까지 '파크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신개념 공간이 마련된 예정입니다.

 

◎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패밀리 가든, 테라스 가든 , 전망대, 스카이 포켓, 플라잉 가든 등 다양한 시설을 도입해 도심 속에서 격이 다른 여유와 휴식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 한강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선형 창호 배치 및 개별 테라스를 설계했으며 스타일러, 워시 타워, 냉장고, 가구형 캔틴이 풀퍼니쉬드로 갖춰지며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게 조성됩니다.

 

 

 

 

인근 환경

 

◎ 서울 동부권의 중심인 고덕 비즈밸리에 조성되면서 한강과 고덕산을 바라볼수 있는 조망권이 기대됩니다.

 

◎ 주변에는 고덕수변생태공원, 고덕산, 고덕비즈밸리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해 있어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습니다.

 

◎ 강일 IC,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도 눈여겨볼만하며 사업지 옆에는 서울~ 세종 고속도로( 2022년 개통 예정), 강동 IC( 예정), 고덕 대교 ( 예정)가 조성중이고 강동~ 하남~ 남양주를 잇는 9호선 연장선 샘터공원역( 예정)도 들어설 계획입니다.

 

◎ 고덕 비즈밸리를 중심으로 인근에 강동일반산업단지, 첨단 업무단지 등 비즈니스벨트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분양가

 

분양은 7월말 예정이며 평당 2,300만원의 분양가격이 예상되는 가운데 호실별 차이가 있습니다.

 

 

청약정보

 

◎ 1인 4개 타입까지 청약이 가능하며 사전 청약 등록시 1순위 당첨될 수 있습니다.

 

◎ 거주지역 및 청약 통장 가입 여부와 무관하게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 거주자 우선 공급 당첨자는 계약 체결 전 관련 서류( 주민등록 등/초본 등) 검토 후 , 분양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 거주자가 아닌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현장 홍보관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402-6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케아 효과 예정지 고덕 , 청주 분양 정보

 

이케아 효과 예정지 고덕 , 청주 분양 정보

이케아 효과는 이케아 가구들처럼 조립형 제품을 스스로 조립하면서 완성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더 큰 만족도를 얻는 효과를 말합니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에서는 이케아가 들어서는 지역의 부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