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가야 센트럴 두산위브 조합원 모집 및 아파트 공급정보 본문

부동산소식

가야 센트럴 두산위브 조합원 모집 및 아파트 공급정보

₳⨋⨘૱₾ 2021. 7. 8. 09:47

부산의 중심부이자 원도심인 부산진구에 가야센트럴지역주택 추진위원회에서 시행하는 '가야 센트럴 두산위브'가 9일 홍보관을 개관과 함께 조합원을 모집합니다.

 

사업지인 부산진구는 현재 가야 센트럴 두산위브 지역주택조합을 비롯해 재개발, 재건축 등 30여 개 사업장이 추진되고 있어 약 3만 세대의 아파트가 신규 공급될 전망입니다.

 

도심지 개발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진구는 도심정비사업 외에도 부산 진구의 숙원사업이던 범천동 철도차량기지가 오는 2027년까지 부산 신흥으로 이전될 예정이며, 기획재정부의 '공공기관 예타 대상사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가야 센트럴 두산 위브는 시공예정사로 두산건설을 선정하여 부산진구 가야동 일원에 대지면적 16,928㎡에 연면적 56,488.4096㎡인 규모 지하 2층 지상 29층 4개동 에  59㎡( A/B 타입) , 84㎡ (A/B타입) 등 총 418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며 우리 자산신탁(주)에서 조합원들이 납부하는 모든 자금의 관리를 맡아 사업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주거 환경 및 단지 내 특징

 

◎ 전 세대 남향 위주의 설계로 풍부한 일조량을 누릴수 있으며 단지 내 모든 주차장을 지화화하고 지상에는 녹지와 공원만 조성하여 입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여유로운 단지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각종 가전과 전기, 가스, 보안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는 loT(사물인터넷) 도 설치됩니다.

 

평면도

59㎡A형 평면도

 

주변 여건

◎ 가야 홈플러스와 개금전통시장, CGV,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합니다.

 

◎ 의료시설로는 인제대학교 부산 백병원과 보훈병원, 개금/서면 메디컬 스트리트가 인접하며, 부산진구청, 경찰서, 문현 금융단지 등 관공서 및 금융기관 이용도 용이합니다.

 

◎ 도보 약 2분 거리에 가평초, 약 15분 거리에 개성중, 가야고가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동서대학교, 동의대학교가 있고 부산국제고, 한국과학영재학교 역시 차량으로 10분 거리 내 있습니다.

 

◎ 개금 배수지 체육공원과 산책공원이 인접해 있고 4 계정 산행이 가능한 엄광산과 수정산, 팔금산 등이 주변에 둘러싸여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감고개 공원, 가야공원, 부산시민공원 등 녹지와 공원이 풍부합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견본주택( 모델하우스 )

• 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500 범일

 

지역주택조합은 청약통장의 문턱이 없이도 저렴한 금액에 내 집을 마련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토지 및 조합원 확보 미미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사업이 장기간 미뤄지는 경우도 발생하니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관심있는 내집마련 수요자는 조합원 가입에 앞서 평소 눈여겨본 사업장이 우량한지, 불량한지의 여부를 파악한후 결정하는 신중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