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지식산업센터 'DMC플렉스 데시앙' 분양정보 본문

부동산소식

지식산업센터 'DMC플렉스 데시앙' 분양정보

₳⨋⨘૱₾ 2021. 7. 9. 09:36

태양건설은 고양시 향동지구 도시지원시설 용지 9블록에서 지식산업센터인 ' DMC플렉스 데시앙'을 7월  분양합니다.

 

여기서 지식산업센터란 아파트형공장에 정보통신산업 등 첨단산업의 입주가 증가하는 현실을 반영하여 기존 아파트형공장을 지식산업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제조업 외에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등을 영위하는자와 기업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하는 건축물로 재정의 된 것입니다.

 

 

향동지구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원, 계획인구 2만 3232명, 총 8933가구 규모로 계발된 택지개발지구이며 서울 상암 DMC와 창릉신도시 사이에 위치해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벨트의 중심이자, 창릉신도시 관문 입지로 평가됩니다.

 

DMC플레스 데시앙의 연면적 14만 3457.52㎡에 지하 2층 ~ 지상 20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황시설, 운동시설등으로 구성됩니다.

 

위치

 

▶ 인근 환경

◎ 교통이 특화된 지식산업센터로 자유로 제2자유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각지로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서울~문산고속도로,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근지역으로도 쉽게 오갈수 있으며 GTX-A 노선을 비롯, 고양선향동지구역 신설 등이 예정돼 있는 만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설될 전망입니다.

 

◎ 상암DMC,마곡지구,덕은지구등이 가까워 지역 간 업무 시너지가 기대되며, 이를 바탕으로 수요 유입을 기대할수 있고 고양시 내 입주해 있는 기업체 6만개가 잠재수요로 거론되며 다수의 택지개발지구가 가까운 만큼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주거수요도 풍부합니다.

 

◎ 방송, 영상,웹툰 등을 총망라한 지적재산 용,복합 콘텐츠 클러스타고 오는 2024년 개발될 예정이며 덕은동 일원에 상암 DMC와 연계되는 미디어복합타운 개발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고양 덕은 도시개발사업과 수색역세권 개발계획도 진행중입니다.

 

건물 특징

◎ 지하 2층 ~ 지상 1층은 상업시설, 지상 2층~ 지상 5층은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테라스를 갖춘 제조형, 6층~ 20층까지는 업무형으로 구성됩니다.

 

◎ 지하2층~ 지상 1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 '라트리에DMC'는 북유럽 핀란드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습니다.

 

◎ Door to Door시스템과 1way 드라이브 인 시스템등을 적용, 제조기업의 비즈니스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 물류이동 속도와 근무 쾌적성을 높이는 최고 6m의 높은 층고 설계를 선보일 방침이며 스텝가든 오피스 D-큐브 오피스 등 당양한 형태의 업무시설 등으로 구성돼 기업체들의 선택폭을 넓힌 점도 가치를 더하는 요소입니다.

 

◎ 입주 직원들이 이용할수 있는 라운지 힐링 휴게공간을 필두로 테라스 가든 19층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 등 휴게특화 커뮤니티도 다수 마련됩니다.

 

 

 

고양시 특별관리 4대 주의사항

  1. 임대사업자가 공장을 게약하거나 지원시설을 게약한 자는 취득세 및 재산세 세제 감면이 불가합니다.
  2. 입주업종을 위반하여 입주할 경우 고발 조치 됩니다.
  3. 건축법 규정을 위반하여 복층을 설치할 경우 행정처분 대상이 됩니다.
  4. 사전청약이 금지 됩니다.

 

지식산업센터만의 비즈니스 혜택

재산세 취득세 감면 및 다양한 지원혜택으로 초기 부담금을 최소화할수 있습니다.

  1. 지식산업센터 입주 업종 및 입주기업에 한해서 취득세가 50% 감면됩니다.
  2. 사업시설용 직접 사용시 재산세 37.5%가 감면됩니다.
  3. 공급가액의 최대 70~80% 저금리 융자 및 중도금 무이자 대출이 적용됩니다.
  4. 중소기업진흥자금및 법률적 정책이 지원됩니다.

 

분양가

서울과 인접해서 굉장히 좋은 입지임에도 계약 평단가가 1천만원대 이하입니다.

 

견본주택

주소: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3번지

입주는 2024년 상반기 예정입니다.

 

관련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문예약  및 문의 : 1800-13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