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이안 더 메트로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이안 더 메트로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7. 8. 00:20

(주)부성 종합건설과 대우산업개발(주)은 오는 7월 경기도 의정부 의정부동 208-2번지 일원에 신규 분양 단지 이안 더 메트로를 공급합니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20층 1개동으로 구성되며 아파트( 전용 67,68,69㎡ ) 170 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83A/B, 84 A/B, 84C/C-1 , 84D㎡ ) 20 실 총 190 가구로 조성되며 의정부의 중심 인프라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에 들어서 편히란 생활환경을 자랑합니다.

 

위치

 

주변 인근 환경

◎ 이안 더 메트로 주변으로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가능역, 경전철 의정부중앙역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 단지로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춰 의정부역에서 1호선 탑승 시 7호선 환승이 가능한 서울 도봉산역까지 1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해 CBD, GBD가 위치한 서울 핵심권역까지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의정부 중앙선을 통해 의정부 전역으로도 이동하기가 쉬우며 자차로 이동시 구리~ 포천 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합니다.

 

◎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가까이 있으며 하나로 마트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영화관과 다양한 먹거리, 카페 등이 위치한 의정부역 중심상권도 인접해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 의정부 중앙초, 배영초, 다온중, 의정부여고 등 우수한 학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GTX-C 노선이 개통 예정( 2026년 완공 예정)에 있어 개통 시 강남구 삼성역까지 16분이면 이동 가능한 경기북부 교통의 중심지로 재탄생할 전망입니다.

 

◎ 단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주한미군 반환공여지인 캠프 라과디아 부지가 공원, 주차장, 공공청사, 공공스포츠 센터 및 공공주택으로 개발돼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입니다.

 

주거환경 및 단지 특성

◎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 일부세대), 삼성 그랑데 세탁기& 건조기, 오븐, 자동 중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입주 가능한 선시공 후분양 단지로 전매 제한 없이 분양 즉시 매매가 가능합니다.

 

견본주택 ( 모델하우스)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04-3번지

 

 

분양가

예상분양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분양한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분양가가 평당 1564만 원이었으며 최근 2년 의정부시 분양가는 평당 1669만 원으로 이안 더 메트로는 평당 1600만 원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