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부산 진구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 분양일정및 청약조건 본문

부동산소식

부산 진구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 분양일정및 청약조건

₳⨋⨘૱₾ 2021. 7. 8. 15:23

코오롱 글로벌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초읍동 556 일대에 공급하는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이 13일 1순위 해당 지역 청약접수를 진행합니다.

 

 

초읍 2구역 재개발로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30층 9개동 , 총 756가구로 조성돼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59㎡ , 84㎡499 가구가 일반 분양됩니다.

 

위치

인근 환경

◎ 부산 진구 초읍동 일대는 재개발, 재건축 정비사업 등을 통해 약 1만여 가구의 신 주거타운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단지 옆 초연 근린공원에서 생태연못, 게이트볼장, 숲 모험놀이터를 비롯해 자연 속 산책로와 함께 배드민턴 , 탁구 코트를 갖춘 체육관과 체력단련장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근처에 초읍초, 초읍중, 초연중, 부산진고, 시립 시민 도서관등 교육환경이 우수합니다.

 

주거 환경 및 단지 내 특징

◎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이 우수하고 햇빛과 바람이 잘 들도록 조성됩니다.

 

◎ 평면은 4 베이 판상형과 스마트한 광폭 수납공간을 갖춘 탑상형 평면으로 설계되며 난간 없는 입면분할 창을 적용해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 59㎡A타입의 경우 소형 평형임에도 복도 팬트리를 설계해 쾌적한 실내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특히 59㎡B타입에는 84㎡타입에 버금가는 안방 대형 드레스룸이 제공돼 중대형 부럽지 않은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 지하 주차장의 높이는 2.7m에 이르고 주차공간은 세대당 1.4 대로 여유롭게 확보했습니다.

 

◎ 단지 내 조경도에도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지상은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되며 단지 내부에 미세먼지 저감 수종, 미세먼지 신호등 및 조명형 미스트 폴 등을 배치해 쾌적함과 안전을 더했으며 워터 라운지, 핀오크 그로브 등 자연을 테마로 한 휴식 공간들도 갖춰집니다.

 

평면도

미확장 기본형 평면도
확장 긱본형 평면도

청약정보

청약 일정 및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해당 지역, 14일 1순위 기타 지역 청약이 진행됩니다.

 

◎ 당첨자 발표는 22일 정당계약은 8월 2일부터 5일까지 실시됩니다.

 

◎ 아파트 1순위 청약은 무주택 또는 1 주택( 분양권 포함) 세대주로 청약통장 가입 후 2년이 경과하고 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세대 내 전원이 과거 5년 이내 청약에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하며 부산 1년 이상 거주자는 1순위 해당 지역, 부산 1년 미만 또는 울산, 경남 거주자는 1순위 기타 지역에 청약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

 

◎ 3.3㎡당 평균 1,560만 원대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견본주택 ( 모델하우스 )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144

◎ 사전예약 방문과 함께 사이버 견본주택이 병행 운영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