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판교 대장지구 SK VIEW테라스 분양정보 본문

부동산소식

판교 대장지구 SK VIEW테라스 분양정보

₳⨋⨘૱₾ 2021. 7. 5. 09:33

SK 에코플렌트는 오는 8월 경기도 성남시 판교 대장지구 B1블록에서 '판교 SK VIEW테라스'를 분양할 예정이며 이는 판교 대장지구에 공급되는 마지막 중소형 민간 분양 단지입니다.

 

 

특징

① 단지형 연립주택으로 조성되는 판교 SK VIEW 테라스는 지하 1층 ~ 지상 4층, 전용면적 84㎡이하, 총 292가구로 이뤄지고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 테라스와 복층 다락 등이 적용된 다양한 타입이 조성됩니다.

 

②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자연친화적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테라스와 공간 활용이 우수한 복층구조 다락 등 SK 에코 플랜트 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가 적용됩니다.

 

③ 입주자들의 건강과 취미를 위해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주민카페, 맘스카페, 주민회의실, 취미실,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④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세대당 1.4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춰집니다.

 

▶ 입지환경

① 북측으로는 판교 신도시와 동측으로는 분당신도시가 위치한 더블 생활권입지로 생활환경이 우수하고 응달산과 태봉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② 단지 인근에 서판교터널이 위치해 판교 접근성이 우수하며 , 용인서울고속도로와 경부 고속도로가 가까워 강남, 판교, 광교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③ 대장 IC를 통해 분당 중심지구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 앞으로 판교, 분당, 강남 등을 오가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합니다.

 

④ 지구내 유치원을 비롯해 판교 대장초등학교, 판교대장 중학교, 공공도서관(2024 예정) 등의 교육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낙생고, 성남외고, 이우중학교, 고등학교 등 분당구 학군 배정과 지원이 가능합니다.

 

⑤ 직장과 주거지가 가까운 직주근접단지로 상권의 배후수요도 풍부합니다. 인근에 카카오, 엔씨소프트 R&D 센터, 안랩, 넥슨코리아 등이 입주한 제1 판교 테크노밸리가 있고 제2판교 테크노밸리는 입주가 진행 중이며 제3 판교 테크노밸리는 오는 2023년이 완공 예정입니다.

 

 

 

 

▶ 청약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주택 소유와 무관하게 성년자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함 및 금지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견본주택(모델하우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 

( 동천역 2번 출구 인근)

 

8월 중 개관 예정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