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비트코인 결제 가능 가맹점 ( feat.페이코인) 본문

금융재태크

비트코인 결제 가능 가맹점 ( feat.페이코인)

₳⨋⨘૱₾ 2021. 6. 28. 12:39

6월 28일부터 가상화폐 비트코인(BTC)을 이용해 국내 대형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페이코인앱을 통해 비트코인으로 즉시 전환해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비트코인 보유자는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매도하고 환전하는 과정 없이 필요한 시점마다 즉시 PCI(페이코인)로 전환해 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비트코인을 직접 전송할 시 발생하는 수수료나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거래 및 출금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고 거래 승인시간을 걱정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가맹점은 CU,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도미노피자, 할리스커피, 매드 포 갈릭, 교보문고, BBQ치킨, KFC, 이마트 24 등입니다.

페이코인 인프라를 이용한 서비스이므로 별도의 가맹점 동의가 필요없으며 현재 페이코인이 제공하고 있는 혜택도 모두 적용됩니다.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오픈 이후 이미 약 200만 명의 앱 사용자와 국내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하는 등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미래 결제수단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이더리움(ETH),아이콘(ICX)등이 연동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다날핀테크

페이코인 설치하기

휴대폰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리워드코드는 RO0IQFF 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페이코인에서는 현재 가맹점별 50% 페이백 ,할리스 전메뉴 50%, CGV할인쿠폰등의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비트코인 결제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