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학예회 준비에 좋은 악기 칼림바 추천 본문

상식 및 관심

학예회 준비에 좋은 악기 칼림바 추천

₳⨋⨘૱₾ 2021. 4. 26. 06:22

학교마다 시기는 다르지만 한번 이상은 치르고 지나가야 하는 '학예회'. 평소 특별한 장기가 없거나 그렇다 하게 다룰 줄 아는 악기가 없는 아이일 경우엔 학예회 준비는 엄마도 아이도 난감하지 않을 수 없다.

 

 



이때 급 추천 하고싶은 악기 칼림바.
우선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새벽배송을 이용한다면 당장 다음날 아침에라도 받아볼 수 있고 금액대는 다양하지만 만원대 상품도 초급자에겐 훌륭하기 그지없어서 저렴하면서도 빠르게 구비가 가능하다.
두 번째로 쉽게 연주가 가능하다. 악보를 볼 줄 몰라도 악보 음표마다 적혀있는 손가락 번호와 칼림바에 새겨져 있는 숫자를 매치해가며 손끝으로 튕기듯 눌러주면 맑고 청아한 소리에 금세 반하게 될것이다.

 

 



검색엔진에서 '칼림바 악보'를 검색하면 손가락 번호가 적힌 악보들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출력해서 조금만 연습해 본다면 금세 감이잡히고 한곡 정도는 거뜬히 연주하게 되어 학예회 인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어차피 댄스, 마술, 노래, 흔한 악기 등 이미 식상한 장기자랑을 연습하는니 이 기회에 평소 가족들 모두 취미로 시작해 볼 수 있는 칼림바를 하나 장만해서 다 같이 연습해 보고 곡 하나 연주할 줄 아는 능력을 갖추면 아이도 자존감 뿜뿜 느끼며 친구들 앞에서 으쓱해지는 기회를 주지 않을까 싶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