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버킷스튜디오 주가전망(+오징어게임관련주) 본문

금융재태크

버킷스튜디오 주가전망(+오징어게임관련주)

₳⨋⨘૱₾ 2021. 10. 28. 10:45

버킷스튜디오 주가는 위메이드와 빗썸 코리아의 공동경영을 맡게 됐다는 소식에 10월 28일 오전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7일 상한가에 마감한데 이어 28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버킷 스튜디오는 전일대비 13.01% 상승한 5,820원에 거래 중입니다.

 

 

또한 버킷 스튜디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 오징어게임' 관련주로도 분류되며 이는 이정재가 소속된 아티스트 컴퍼니 지분 15%을 보유한 대주주가 콘텐츠 및 미디어 유통 전문기업 버킷스튜디오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버킷스튜디오 주가가 강세를 기록하는 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운영을 두고 위메이드와의 협업이 강화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기도 하며 버킷 스튜디오는 빗썸 지배구조상 최상단 최대주주입니다. 

 

국내 한 매체는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추후 주주총회를 통해 빗썸 코리아 이사회에 참여하게 된다고 밝혔으며 이정아, 김영진, 강지연 대표에 이어 장 대표가 사내이사진으로 합류하는 것으로 빗썸 코리아의 사내 이사 중 강지연 대표는 버킷 스튜디오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현재 버킷 스튜디오의 시가총액은 2467억 원이며 코스닥 397위에 올라있습니다.

 

 

 

위메이드 주가 전망

위메이드가 자회사인 위메이드트리와 합병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위메이드는 10월 25일 이사회를 통해 블록체인 사업을 전담했던 자회사 위메이드트리의 흡수합병을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