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덱스터 주가 전망 (+메타버스 관련주) 본문

금융재태크

덱스터 주가 전망 (+메타버스 관련주)

₳⨋⨘૱₾ 2021. 10. 27. 12:17

메타버스 관련주인 덱스터가 3 거래일만에 반등세를 타며 27일 오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메타버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관련 ETF 출시 등도 영향을 미치면서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 덱스터는 전 거래일 대비 18.36% 상승한 23,8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정부는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등의 유망 분야에 오는 2025년까지 2조 6000억 원을 집중 투자한다고 밝힌 바 있어 메타버스 관련 주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덱스터는 시각효과 제공 및 콘텐츠 기획·제작·투자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자회사를 통해 안정적인 파이프라인을 확장하고 선제적으로 투자를 지속하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입니다.

 

최근 3개월 주가에서 살펴볼수 있듯이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덱스터의 시가총액은 6,073억원으로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130위에 올라있습니다.

 

덱스터스튜디오는 지난 9월 29일 글로벌 OTT넷플릭스와 파트너 데이를 통해 상호 협력관계를 강화하면서 넷플릭스 관련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는 27일 '지옥'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지옥은 예고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 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11월 19일 본편이 공개됩니다.

 

 

 

 

일진파워 주가 전망(+원전관련주)

원전 관련주인 일진파워가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진파워는 26일 전일보다 7.36% 오른 17,500원에 장 마감을 하였으며 이틀 연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

issuenow.tistory.com

 

 

테슬라 주가 사상 최고가(+전망)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주가가 3분기 실적에 대한 호평 속에 52주 신고가를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새로 썼습니다. 테슬라 주가는 현지시간 22일 미국 뉴욕 증시에서 장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