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박세리 와인 가격 및 판매처 본문

상식 및 관심

박세리 와인 가격 및 판매처

₳⨋⨘૱₾ 2021. 9. 14. 09:38

대한민국 여자 골프의 살아있는 전설 박세리 감독과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와인 전문 수입사 보틀샤크(Bottleshock)가 만나 ' 더 시즌 와인즈 바이 세리 박( 더 시즌 1 와인) '을 선보입니다.

 

 

더 시즌 1 와인에서 시즌은 골프 선수로서 인생의 1막을 지나온 박세리 감독이 사업가, 방송인, 멘토로서 새로운 2막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번 와인은 박세리 감독이 와인메이커와 오랜시간 엄선했으며 와인업계 최초로 시즌제로 출시되고 와인마다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더 시즌 1 와인은 총 세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에피소드 1 리세스 (Recess : 비밀장소)

 

와인을 만든 와이메이커 팀 키스( Tim Keith)는 최상의 과일을 생산하는 최적의 장소를 찾는 달인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디( Lodi)에 있는 비스타 루나 빈야드( vista Luna Vineyard)는 알바니로 단일 품종을 생산하는 포토밭으로 , 바로 비밀 장소입니다.

 

• 리세스 알바리노 ( 2020년 화이트) : 10만 원

 

리프앤 바인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화이트 와인으로 신선하면서도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입니다.

 

 

 에피소드 2 리프렉트( Reflect : 회상)

 

시즌 1 와인의 대부분은 기억이나 회상을 토대로 완성되었습니다 , 그래서 Relect와인은 내 몸과 마음에 영원히 배어 있을 것 같은 깊은 기억들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 리프렉트 카베르네 소비뇽( 2017년 레드): 10만원

 

블렌드 와인 메이킹 기법으로 유명한 마리에타 셀라에서 생산한 레드와인으로 카베르네 소비뇽 품종이 가진 자연스럽고 섬세한 맛을 그대로 담은 와인입니다.

 

 

 에피소드 3  리메이크 ( Remake: 다시 만들다)

 

모든 와인은 본질적으로 다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와인 메이커들은 이전에 만든 와인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동일하거나 유사한 품종으로 와인을 만들며 결국 그들이 현재 만들고 있는 와인이 현존하는 와인을 뛰어넘을 때 성공을 거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리메이크 시라( 2015년 레드) :12만 원

 

풀 바디한 레드 와인으로 특유의 숙성미가 돋보이는 와인입니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센스있는 추석선물을 선택하실때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홍삼스틱 품질 및 가격 비교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홍삼 건강식품 스틱형 제품 13개에 대한 품질( 진세노사이드 및 당류 함량)과 표시 적합성, 가격 등에 대한 시험 · 평가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스틱 1포당

issuenow.tistory.com

 

 

추석 인사말 상황별 모음집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보는 친인척과 친구들에게 덕담을 건넬 때 혹은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 보낼 마땅한 인사말이 생각나지 않아 주저하시는 분을 위해 추석에 어울리는 인사말 문구를 모아봤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