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분양정보 본문

부동산소식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분양정보

₳⨋⨘૱₾ 2021. 7. 29. 14:21

세영 종합건설은 오는 30일 경기 포천시 어룡동 일원에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섭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포천 2 지구는 포천시 도시개발 지구단위계획(1~4 지구) 중 하나로, 포천시 신읍동과 어룡동 일원 약 46만㎡의 녹지지역을 주거지역으로 용도 변경 후 새로운 주거벨트로 거듭나는 곳입니다. 

 

 

위치

 

◎ 경기도 포천시 어룡동 21-3일원

 

 

 

주거환경 및 단지 내 특징

 

◎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20층 45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61㎡ 223가구
  • 76A㎡ 77가구
  • 76B㎡ 78가구
  • 84㎡ 76가구

 

◎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탑상형과 판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가구에는 드레스룸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알파룸 등을 제공합니다.

 

◎ 단지 바로 앞에 포천천과 수변공원(예정)이 위치하며 단지 내 조성되는 중앙 테마공원과 포천천 수변공원과 연결돼 사계정 내내 아름다운 파크 라이프를 제 공합 닌다.

 

◎ 단지 내 어린이집과 맘스카페가 조성되며 인근 학교와 학원 등으로 순환하는 스쿨버스가 입주일로부터 1년 동안 운행될 예정입니다.

 

◎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들어서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헬스케어존이 조성됩니다.

 

 

 

인근 환경

 

◎ 인근에 포천 최대 역점사업으로 꼽히는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 포천역( 2028년 개통 예정) 이 있습니다.

 

◎ 포천 2 지구는 서울 이동이 가장 편리한 맨 앞에 위치해 구리~ 포천 간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서울까지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며 43번 국도와 87번 국도를 통해 포천 및 인근 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 포천에서 남양주 화도로 이어지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3년 개통 예정입니다.

 

◎ 포천초, 고, 포천일고, 경기도립 중앙도서관, 포천 교육지원청 등 교육시설과 하나로마트 및 포천시 종합운동장, 포천 체육공원, 포천 반월아트홀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습니다.

 

 

 

청약조건

 

◎ 포천은 비규제 지역으로 분양아파트의 재당첨 제한이 없고 거주의무기간도 없습니다.

 

◎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지역,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세대주는 물론 세대원도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습니다.

 

 

청약일정

 

◎ 특별공급 8월 9일 

◎ 청약 1순위 8월 10일

◎ 청약 2순위 8월 11일

◎ 당첨자 발표 8월 18일

◎ 정당계약 8월 30일~ 9월 1일

 

 

 

견본주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진행됩니다.

☎ 1522-9344

 

▶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 포천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분양정보 및 분양가

 

경기도 포천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분양정보 및 분양가

대우건설이 8월 경기 포천시 소흘읍에 '태봉 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를 선보입니다. 포천에 처음 공급되는 푸르지오 브랜드이며 주변에 대규모 공원을 조성하는 민간공원 특례 사업으로 추진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