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세종 하늘채 펜트리움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세종 하늘채 펜트리움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7. 29. 13:50

더파트너스, 더시티가 시행하고 코오롱글로벌이 시공하는 '세종 하늘채 펜트리움'이 8월 공급 예정입니다.

 

 

이 단지는 세종시 6-4 생활권 UR1-1·2 권역에 공동주택 329가구, 오피스텔 총 62실 규모로 들어섭니다.

 

 

 

 

위치

 

 

 

주거환경

 

◎ 도시형 생활주택으로서 원룸형과 2 베이 3 베이로 전 세대 복층설계로 풀퍼니시드 시스템 적용으로 편히 하고 3층 테라스 설계와 옥상층 테라스 등 휴게공간을 넉넉히 구성했습니다.

 

◎ 전층 복층형으로 소형 아파트의 경우 복층구조까지 합하면 18평형대, 오피스텔은 복층구조까지 합하면 28평형대입니다.

 

◎ 세종시 첫 하이엔드 도심형 주택인 세종 하늘채 펜트 라움은 수변 공원으로부터 이어지는 자연 친화 건축 특화 설계가 눈에 뜨이는 곳으로 입주민들만의 특별한 하늘정원, 야외 테라스, 커뮤니티 정원등이 꾸며집니다.

 

 

분양가

 

◎ 3.4억 원~ 4.6억 원 대 입니다.

 

 

인근 환경

 

◎ 이 단지는 BRT(간선급행버스) 해밀리 정류장이 인근에 있어 정부 세종청사 7분, 세종 어디든 20분대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대전을 비롯해 조치원, 청주, 오송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며 1번 국도는 물룬KTX, SRT오송역 접근이 뛰어나 수도권은 물론 전국 곳곳으로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 원수산, 원사천 수변 테마거리( 조성중) , 오 가 낭뜰 근린공원, 기쁨 뜰 근린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숲세권 단지로 에코라이프도 누릴 수 있습니다.

 

◎ 해밀 유치원을 비롯 해 밀초, 중, 고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안심 통 학원을 갖췄으며 세종 과학예술 영재학교, 국제고, 숲유치원, 유아 돌봄 센터, 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있습니다.

 

◎ 6 생활권 중심 상업지역 내 주상복합건물로 쇼핑몰을 비롯해 식당가, 편의시설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으며 충남대학교 병원, 18홀 세종필드 GC, 홈플러스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 인근에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이 산단에 종사하는 인원만 약 2만여 명에 달해 직주근접 단지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견본주택

 

세종시 대평동 264-1 번지

☎ 1811-1070

 

 

 

▶ 세종 하늘채 펜트리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