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일룸 냉장고 수납장 냉장고장 신제품 출시 본문

상식 및 관심

일룸 냉장고 수납장 냉장고장 신제품 출시

₳⨋⨘૱₾ 2021. 8. 11. 15:50

일룸은 냉장고 수납공간 등 틈새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방 수납장인 냉장고장 신제품 2종 '레마'와 '프리스토'를 출시했습니다.

 

일룸이 선보인 냉장고장 2종은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보유한 제품으로 홈카페, 홈바 등 분위기 있는 생활공간 조성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일룸 '레마 NEW조명형 ' 카페장

 

 

내추럴한 컬러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따뜻한 느낌의 공간 조성을 돕습니다. 취향에 따라 커피머신이나 토스터기를 올려두면 홈카페가 되고 , 와인 스토리지 등을 배치하면 프라이빗한 홈바가 완성됩니다.

 

 

무드등이 탑재되어 있어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을 도울 뿐 아니라 냉장고 수납공간에 두고 사용해도 어둡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 선반장과 하부 수납장 등 수납공간이 넉넉해 주방집기류, 식기류 등 많은 제품을 수납할 수 있고, 멀티탭도 장착되어 있어 주방기기를 비롯한 전기가 필요한 제품 활용이 용이합니다.

 

▶ 제품 관련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룸 '프리스토'

 

 

냉장고 붙박이 공간을 별도의 인테리어 시공 없이 제품 배치 만으로 깔끔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붙박이 스타일의 수납장입니다.

 

 

수납공간이 깊고 넓을 뿐만 아니라 각 수납공간의 선반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주방용품과 주방기기 등 다양한 물건들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는 도어가 없는 오픈형 수납장으로 장식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 제품 관련 홈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