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경기도 수원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경기도 수원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7. 26. 10:38

한화건설이 오는 8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일대에 들어서는' 한화 포레나 수원 원천'을 분양합니다.

 

 

포레나 수원원천은 지하 2층 ~ 지상 20층, 2개 동, 총 15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삼성 디지털시티와 영흥공원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직주근접형 힐링단지로 광교, 영통 더블 생활권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조감도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33-1 번지 일대

 

 

 

주거환경 및 단지 내 특징

 

◎ 전용면적 별로 68㎡117가구, 84㎡ 40가구 총 157 가구 규모 입니다.

 

◎ 단지에는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단지를 상징하는 게이트 디자인 ' 포레나 페이스'와 포레나 컬러, 패턴 등을 활용한 외벽 디자인 '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등을 통해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됩니다.

 

 

인근 환경

 

◎ 삼성 디지털시티와 영흥공원을 품고, 광교. 영통의 더블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서며 단지는 삼성로와 인접해 있으며 삼성 디지털시티를 도보로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 단지 앞에는 영흥공원이 자리해 대규모 수목원과 생태숲 1.5Km에 달하는 순환산책로와 체육시설 등이 갖춰지게 되며 향후 수원을 대표하는 친환경 랜드마크 공원으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 수원 원천에서 직선거리 약 3Km 거리에는 개발 공정률 99%에 달하는 광교신도시 내 경기 융합 타운 등 행정, 법조타운이 자리해 있으며 경기 융합 타운은 2023년 완공 시 주요 기관 근무자 6000여 명 , 유동인구 약 2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웃렛 광교점, 원천호수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등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고 아주대학교 병 원고 수원체육문화센터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습니다.

 

◎ 단지 주변에는 삼성로, 중부대로, 매영로, 영통로 등 지역 핵심도로들이 위치해 있으며 수원 신갈 IC, 흥덕 IC 등을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용이합니다.

 

◎ 향후 인덕원 ~ 동탄 복선전철( 2026년 예정), 원천 역(예정) 신설이 추진 중에 있어 교통 편의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단지에서 도보권에 원일초등학교가 있으며 원일중학교, 매원 고등학교, 청명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형성돼 있으며 영통지구 학원가와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분양가

 

예상 분양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원 영통구의 최근 분양가는 평당가 1825만 원입니다.

2023년 6월 입주를 기다리는 인근 영흥공원 푸르지오 파크 비엔이의 분양가는 30평 5.6억 , 34평 6.5억으로 평당가 1890만 원선이니 이와 비슷한 수준의 분양가가 예상됩니다.

 

 

견본주택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6-1번지

 

 

 

▶ 한화 포레나 수원 원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 남양주 '다산역 데시앙' 분양정보

 

경기도 남양주 '다산역 데시앙' 분양정보

태영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에 시공하는 '다산역 데시앙'이 오는 13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섭니다. 단지는 지하 5층~ 지상 15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36~ 84㎡로 구성된 주거

issuenow.tistory.com

경기도 이천시 '빌리브 어바인시티' 분양정보

 

경기도 이천시 '빌리브 어바인시티' 분양정보

신세계 건설은 8월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서 '빌리브 어바인시티'를 분양합니다. 이 단지는 2개 블록에 지하 8층 ~ 지상 최고 49층 , 2개동 규모로 조성됩되며 아파트 전용 84~ 117㎡ 528가구와

issuenow.tistory.com

경기 화성시 '송산 리안비채' 분양정보 및 분양가

 

경기 화성시 '송산 리안비채' 분양정보 및 분양가

강산건설이 경기 화성시 송산 그리시 티 동측지구 EB4, EB5블록 일원에 테라스하우스' 송산리안비채'를 공급합니다.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강점을 모은 대단지 타운하우스인데다 단지 인근으로 교

issuenow.tistory.com

경기도 포천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분양정보 및 분양가

 

경기도 포천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분양정보 및 분양가

대우건설이 8월 경기 포천시 소흘읍에 '태봉 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를 선보입니다. 포천에 처음 공급되는 푸르지오 브랜드이며 주변에 대규모 공원을 조성하는 민간공원 특례 사업으로 추진

issuenow.tistory.com

경기도 평택시 '평택지제역자이' 분양정보 및 분양가

 

경기도 평택시 '평택지제역자이' 분양정보 및 분양가

GS건설은 경기 평택시 영신 도시개발지구 A3블록에 짓는 '평택지제역자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섭니다. 평택지제역자이는 지하 2층~ 지상 27층 10개 동 , 전용면적 59~ 113㎡ 총 1052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