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사춘기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추천 본문

상식 및 관심

사춘기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추천

₳⨋⨘૱₾ 2021. 5. 1. 01:32

체험단도 아니고 홍보단도 아니지만 우리 아이가 즐겨 쓰고 입소문 좋은 여드름 화장품 하나를 소개하고자 한다. (하단에 여드름 부위에 톡톡 발라 효과를 본 제품도 살짝 소개되어있음 )

 

 

 

화장품 이름은 TN(티엔) True & Nature의 약자이고 유한킴벌리 제품이다. 아이 이마 쪽에 약하게 여드름이 생기기 시작했을 무렵 이곳저곳 검색을 통해 찾아낸 화장품이다. 심한 여드름 피부가 아닌 슬슬 여드름이 시작된다거나 약한 여드름성 피부에 탁월한 선택인 듯하다.  향도 은은해 아이도 만족해했고 끈덕한 타입이 아닌 묽고 가벼운 제형으로 싹 흡수되는 타입이라 여름에 사용해도 전혀 거부감이 없다.

 

 

유한킴벌리 홈페이지

 

제품 설명란을 찾아보면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어성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병풀추출물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시원한 향의 캐모마일은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달궈진 피부를 달래는 역할을 한다고 되어있고 

속당김 완화, 민감성 피부, 피부 진정,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이기도 하다. 예민한 10대 피부를 위한 티엔 AC 컨트롤 라인중 하나이며 그 밖에도 토너, 클렌징 등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주변에도 종종 추천해 주곤하는데 화장품 자체가 순해서 중학생 아이뿐 아니라 초등 아이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 유아로션에서 사춘기로 접어든 소녀의 로션으로도 적극 추천한다. 여드름이 심하다면 이 로션을 바른 후 여드름 부위엔 다시 여드름 치료제 ( 클리어틴 추천-여드름 및 화이트헤드 블랙헤드에도 효과)를 발라주면 좋은 효과를 볼 것이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