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신독산역 블레어 캐슬' 오피스텔 분양 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신독산역 블레어 캐슬' 오피스텔 분양 정보 및 분양가

₳⨋⨘૱₾ 2021. 7. 12. 10:23

가산디지털 산업단지(G밸리) 인근의 독산역과 신독산역 인근에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텔 '신독산역 블레어 캐슬'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 중에 있습니다.

 

 

업무지구와 가깝고 배후수요가 풍부한 직주근접 아파텔은 주택 소유여부나 거주지 제한이 없고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아파트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로 관심이 높습니다.

 

 

위치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302-7

 

 

인근환경

 

◎ 업무지구, 산업지구 인근에 위치한 출퇴근이 편리한 아파텔로 도보 5분 거리인 신당역을 이용해 주요 업무 지군인 시청, 여의도, 강남으로의 이동이 수월해 직주근접성이 높습니다.

 

◎ 서울시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산업단지이자 약 16만 명 이상의 상주인구를 품은 G밸리를 배후수요로 거느리고 있습니다.

 

◎ 경인고속도로 및 제2 경인고속도로, 안양 성남 고속도로 등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광역접근성도 뛰어납니다.

 

◎ 홈플러스 및 빅마켓 등의 대형마트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합니다.

 

◎ 2021년 예정인 서부간선도로 지화화 및 사이언스밸리 개발,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추진 등 개발호재와 미래 가치 상승 이슈까지 특별한 기대를 가질 입지입니다.

 

 

주거 환경 및 단지 특징

 

◎빌트인 구성 및 공간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으며 전용면적 28㎡의 A, A-1, D 타입과 77㎡의 B 타입, 59㎡의 B-1 타입, 57㎡의 C, C-1 타입 등 다양한 평형과 공간구조를 가진 126실로 공급됩니다.

 

◎ 실거주 목적으로 하는 1인 싱글은 물론 신혼부부를 위한 2룸, 전 세대에 인기 있는 3룸 등으로 3 베이 판상형 구조를 가져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격입니다.

 

 

분양가

 

분양가는 33,285~ 80,071 만 원선으로 민간분양으로 진행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홍보관 

주소: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426 영진 빌딩 2층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