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소품 해외팬들 열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소품 해외팬들 열광

₳⨋⨘૱₾ 2021. 9. 25. 12:48

 

지난 9월 17일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한국뿐 아니라 미국 넷플릭스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극 중에서 사용된 소품들까지 해외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9월 24일 전 세계 넷플릭스 1위를 차지 했으며 미국 넷플릭스에서도 지난 21일부터 4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소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온라인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서는 다양한 관련 소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출처 이베이

 

 

 

오징어 게임의 두 번째 게임으로 나온 '달고나 만들기 키트'세트와 주인공들에게 제동 됐던 '알루미늄 도시락통'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출처 이베이

 

또한 극중 성기훈 역으로 나온 이정재가 착용한 456 티셔츠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나왔던 인형 티셔츠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달고나 세트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뽑기에 도전한 후 실패하는 모습들을 담은 영상이 '님'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베이(ebay)에서 오징어 게임의 어떤 소품들이 팔리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바로가기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빌폴라리스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가 대출 없이 49억 상당의 펜트하우스를 매입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빌폴라리스 펜트하우스를 7월 7일 49억에 전액

issuenow.tistory.com

 

 

DP관련주(넷플릭스 인기작 D.P.)

지난 8월 2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관련주에 매수세가 몰리고 있습니다. D.P. 는 공개 3일 만에 국내 인기순위 1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 인기순위 16위, 태국

issuenow.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