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안양시 동안구 '평촌 엘프라우드'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안양시 동안구 '평촌 엘프라우드'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8. 9. 14:09

대우건설은 현대건설, GS건설과 함께 8월 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서 '평촌 엘프 라우드'를 분양합니다.

 

 

비산 초교 주변지구 재개발사업으로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 지상 29층 35개 동 총 2739가구 규모로 이중 조합원, 임대분을 제외한 689가구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비산동은 관악대로와 경수대로가 교차하는 것으로 다양한 교통망을 통한 서울 및 타 지역 접근이 가능하며 학의천과 비봉산을 끼고 있으며 평촌 중심상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거환경 및 단지 내 특징

 

◎ 일반분양되는 전용 면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49㎡ 77가구
  • 59㎡ 612가구

◎ 판상형과 타워형 평면을 조화롭게 구성했으며 남향 위주 배치와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됩니다.

 

◎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설계되며 골프시설 등이 마련돼 단지 내에서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계절별로 필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가 마련되며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아 영상 촬영 등의 편의를 제공하는 스튜디오와 공유 오피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섭니다.

 

인근 환경

 

◎ 단지 바로 앞에 비산초가 위치한 초품아 입지로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가 보장되며 반경 1Km 이내에 최성호 , 비산중, 경기 게임 마이스터고 등도 위치합니다.

 

◎ 오는 2026년 월곶~ 판교 복선전철 안양종합운동장역( 가칭) 개통이 예정돼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 접근성이 더 개선될 전망입니다.

 

 

분양가

 

◎ 49 타입의 경우 예상분양가는 5억, 59 타입의 경우 예상분양가는 6.2억입니다.

 

 

견본주택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일대 이며 모집공고일은  8월 13일 예정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 22일 오픈예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