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 분양정보 본문

부동산소식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 분양정보

₳⨋⨘૱₾ 2021. 8. 9. 10:47

대우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 일원에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을 이달 말 분양할 예정입니다.

 

해당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운의동은 '춘천의 강남'이라고 불릴 만큼 지역 내 부촌 입지로 평가되며 주거와 업무, 상업, 문화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진 복합상권으로 춘천을 대표하는 신흥 상권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치

 

강원도 춘천시 온의도 575번지 일원

 

 

 

상업시설 특징

 

◎ 지난 2018년 분양한 초고층 주상복합인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단지 내 상업시설로 지하 1층 ~ 지상 2층 총 220실 규모입니다.

 

◎ 지하 1층 ~ 지상 2층에는 '모다 아울렛' 이 입점을 확정했습니다.

 

◎ 주차대수는 655대 입니다.

 

 

인근 환경

 

◎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이엄 몰은 우수한 입지적 장점에 기반한 배후수요가 풍부합니다.

 

◎ 단지 내 고정수요 1175가구를 비롯, 반경 1Km 내 배후 주거단지 수요 약 9200여 가구를 소비층으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공지천 하천 정원을 비롯 공지천 유원지, 공지천 조각공원 등 대규모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어 나들이객 등도 잠재수요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 남춘천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역세권 유동인구뿐 아니라 서울 및 수도권 등지에서의 관광객 등을 소비층으로 둘 수 있으며 춘천 고속버스터미널,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지근거리에 있어 인근 지역에서의 수요 유입도 가능합니다.

 

◎ 오는 2022년 레고랜드 테마파크도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춘천역 일대를 시민 복합공원으로 조성하는 사업도 추진 중이고 인근 소양강, 중도유원지 등 관광 인프라와의 연계를 통한 메머드급 관광클러스터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견본주택

 

◎ 강원도 춘천시 방송길 106 온의 빌딩 1층

 

 

 

 

▶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