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왁스(Wax)코인 바이낸스 상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왁스(Wax)코인 바이낸스 상장

₳⨋⨘૱₾ 2021. 8. 24. 17:07

왁스(Wax) 또는 왁스토큰( Wax Token)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 아이템 거래용 암호 화폐로, 왁스(Wax)는 월드 와이드 애셋 익스체인지 ( Worldwide Asset eXchange)의 약자이며 티커는 WAX 또는 WAXP 입니다.

 

왁스는 전 세계 4억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직접 가상의 아이템을 수집하고 매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고, Opskins웹이라는 아이템 거래 시장에서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Opskins플랫폼은 엄청난 결제건수와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 플랫폼 대비 높은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왁스 코인은 여러 유명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NFT(대체 불가능 토큰)를 개발하고 있으며, 스트리트 파이터, 로보테크 등 더 많은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왁스는 업비트, 빗썸, 후오비글로벌 등 거래소에만 상장되어있으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상장 소식에 강세를 나타냈습니다.

 

바이낸스는 23일 15시 30분 비트코인(BTC), 바이낸스 코인( BNB), 바이낸스 USD(BUSD), 테더(USDT) 마켓에 왁스( WAXP)를 상장한다고 공지했으며 이의 영향으로 업비트에서 왁스는( WASP) 전일 대비 120% 넘게 오르며 폭등했으며 24일 현재 415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