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콕콕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정보 및 분양가 본문

부동산소식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정보 및 분양가

₳⨋⨘૱₾ 2021. 8. 3. 00:42

한국토지신탁과 대우건설은 8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 3구역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을 분양합니다.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 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록 1 롯트에 지하 4층~ 지상 49층, 6개 동 , 총 1522가구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됩니다.

 

조감도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록 1 롯트

 

 

 

주거환경 및 단지 내 특징

 

◎ 전 실이 중소형 아파트 세대 25평형 구조인 전용면적 83㎡ 단일면적으로 총 1,522실로 구성됩니다.

 

◎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 통풍성을 높였으며 최고 49층의 높이로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습니다.

 

◎ 단지에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 GC, 공촌천, 연희공원 조망이 가능합니다.

 

◎ 세대 내부는 4 베이 판상형 구조 위주의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습니다.

 

 

인근 환경

 

◎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 GC 등이 가까우며 특히 공촌천에는 길이 1Km 이상의 느티나무 숲길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 단지 바로 옆에는 대형마트 (예정), 대학병원(예정), 공공청사(예정)의 조성사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 인근에 대규모 상업시설 부지가 계획돼 있어 이들이 모두 완료되면 실생활의 편리함은 크게 확대될 전망입니다.

 

◎ 특히 인근 청라 의료 복합타운 내에는 800 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서울아산병원(예정) 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 인천 송도 국제신도시에서 서구 검단신도시를 연결하는 인천 도시철도 3호선(예정) 노선이 추진 중입니다.

 

◎ 인근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선(예정), 2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선( 예정) 등의 추가 교통개발이 계획돼 있어 더욱 편리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단지 인근에는 연희초등학교(2024년 예정)가 신설될 예정이며 안심통학을 위해 10년간 통학버스를 지원하는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분양가

 

예상분양가는 3억 후반~ 4억 원대로 예상됩니다.

 

 

견본주택

 

◎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7-11번지 일원에 마련되며 8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Comments